4일전

대구 북성로 연탄 석쇠 불고기 간장맛2개매운맛2개 리뷰 후기

등록일 2021-06-10 08:39:02
대구 북성로 연탄 석쇠 불고기 간장맛2개매운맛2개  리뷰 후기 계속 재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아들자취하는데도 보내고 우리도먹고...
다먹고 또 구매하러올께요.

...더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태능집# 북성로맛집# 대구불성로맛집# 북성로불고기맛집# 대구북성로연탄불고기맛집# 북성로태능집# 고기주간# 칠성시장맛집
등록일 2021-06-10 08:39:02
추천리뷰
한돈돼지불고기  리뷰 후기
한돈돼지불고기 리뷰 후기고기도 싱싱한 상태에서 양념을 살짝 버물어서 포장한거네요. 다른 구매자 최악의 후기를 보니 비린내 난다고 하거나 맛없다 해서
행복한돈 국내산 냉장 돈사태  리뷰 후기
행복한돈 국내산 냉장 돈사태 리뷰 후기삼겹살은 넘 기름기가 많고 앞다리살이랑 사태 하나씩 사봤네요 사태는 기름기없고 담백한듯요 잎다리살은 아직 안먹어서 먹어보고
고스트리퍼블릭 남녀공용 소매 스타 프린팅 반팔 라운드 티셔츠 T-354  리뷰 후기
고스트리퍼블릭 남녀공용 소매 스타 프린팅 반팔 라운드 티셔츠 T-354 리뷰 후기앗....로켓배송이엿나?나중에 보니 로켓배송 아니엿는데다음날 바로 배송받앗어요로켓배송 물건들도 같이 주문햇엇는데같은시간에 주문햇는데 비슷한시간에 왓네요...?ㅎㅎㅎ좋습니다~다른 물
갤럭시 사생활 우레탄 보필름 전모델 안깨지는 안보이는필름 노트8 강화유리  리뷰 후기
갤럭시 사생활 우레탄 보필름 전모델 안깨지는 안보이는필름 노트8 강화유리 리뷰 후기안심보호필림,시중보다 저렴해서 좋습니다.
X4 강화액정보필름 2매/-X410  리뷰 후기
X4 강화액정보필름 2매/-X410 리뷰 후기
그로서리서울 즉석 현미곤약밥  리뷰 후기
그로서리서울 즉석 현미곤약밥 리뷰 후기로켓 배송 되는 즉석 곤약밥 중 성분, 중량, 칼로리, 가격면에서 유의미한 제품만 골라내니 4개밖에 없군요. 4개 외의 다른 제품은 제가 보기에 참 별로입니다. 돈 많으면 시도해
V50s 베온클리어강화유리필름5매 -V510  리뷰 후기
V50s 베온클리어강화유리필름5매 -V510 리뷰 후기
찹쌀유과 찹쌀유과벌크 3 한과  리뷰 후기
찹쌀유과 찹쌀유과벌크 3 한과 리뷰 후기참지 못하고 구매하게 되었다...또 생각나는 맛이랄까이 전 200개를 구매하여 단숨에 먹ㅇㅓ버렸다그이유는입에 넣으면 녹아버림... 물엿으로 한것이라 달지않고맛을 음미하다보면 약간의
울트라 미국 다우니 고농축 섬유유연제 허니라벤더 3 1개  리뷰 후기
울트라 미국 다우니 고농축 섬유유연제 허니라벤더 3 1개 리뷰 후기잘 받았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울릉산채영농조합법인 울릉도 박엿  리뷰 후기
울릉산채영농조합법인 울릉도 박엿 리뷰 후기상품평을 보고 이에 안달라붙는다해서 구매를 했는데 씹으면 달라붙는듯 하더니 씹으면 잘 떨어지고요조금 남았을땐 이에 살짝 남더라구요그래도 많이 안달고 딱딱함이 보통이라 괜찮았어요쭉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