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리뷰

뿌띠슈 블링팡팡 네일 B04 트윙클블루
손톱이 약한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5살 아들이갑자기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이 생겨서 매니큐어를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바르고 손을씻은 후에도 잘 붙는다. 살살 긁어도 잘 떨어진다

뿌띠슈 어린이용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 딸기
아이들 얼굴에 를 사용하는 제품에 이런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유리조각과 비슷한 플라스틱이나 거친 를 만져보니 이렇게 붙어 있었어요. 어디에 물어봐야 하나요... 어린이용

뿌띠슈 무독성 수성 안전판 어린이네일 블링팡팡
3살 여자아이 취향 너무 예뻐요~ 핑크홀릭 되는 3살 조카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만족해요~ 주말에 만나서 입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그것을 좋아해요. 쉽게 벗을 수 있어요.

뿌띠슈 컬러팡팡 네일 C15 발그레발그레
색상은 잘 발리지만, 다음날 떨어지는 것이 아쉽다.색상은 보시는 것과 같고 아이들이 사용합니다 편하고 좋아요.

뿌띠슈 블링팡팡 네일 B03 트윙클그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품이라 추가 구매를 찾다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상품이 있어서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기쁩니다.감사해요.

뿌띠슈 안전한 어린이 립밤 버터립크레용
4살 아기가 있는데 엄마가 립스틱을 바르면 따라오고 싶어 비밀리에 사줬는데 몇 번 바른 뒤 깨졌는데 동그랗게 찍어 잃어버려서 또 잃어버렸어요.

뿌띠슈 컬러팡팡 네일 C13 뿌띠슈의요술봉
선물로 주문했어요. 내가 그걸 조금 열었더니, 어...색이 진해요. 한 번 바르면 색이 잘 갈 거예요. 혼자 하면 뚜껑 닫는 데 신경 쓸 수 있어요.

뿌띠슈 컬러팡팡 네일 C07 하늘비행기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고 스티커처럼 지울 필요도 없어요 벗어도 돼요.바를 때는 액체인데 굳으면 실리콘 스티커처럼 약간 질긴 스티커가 된다. 단점이라면 며칠 동안 적용할 수 있습니

뿌띠슈 컬러팡팡 네일 C19 어흥어흥랑이
아이가 오렌지를 좋아해서 샀는데 밝은 오렌지라서 마음에 들어요. 베이비 매니큐어 2~3개 브랜드를 시도해봤는데 비싸긴 하지만 제일 좋아요. 세 번째 구매입니다.

뿌띠슈 글리터팡팡 네일 02 핑크하트꽃밭
통이 귀여워서 그런지 7~8살짜리 두 여자아이에게 큰 기쁨을 주었어요.[C. 엄마의 반짝이 매니큐어가 너무 부러워서 반짝이와 C를 모두 샀어요. 같이 바르면 예뻐요. 생각보다